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strategy)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drawback(걸점)분석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22:58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hwp
1990년대에 들어서 한국 최초의 독자개발 알파엔진을 출시하고 대체에너지 자동차들도 개발했다.
▶브랜드 슬로건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
브랜드 슬로건인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방향성인 Modern Premium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현대자동차의 약속인 동시에 끊임없는 새로운 생각으로 사람과 세상을 이롭게 만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다고 볼 수 있다아 오늘날 자동차는 더 이상 단순한 이동수단, 탈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형태의 생활 공간으로서 서로 다른 소비자에게 각기 다른 의미를 갖게 되었으며 오늘날 글로벌 탑5의 자동차 메이커로 성장하였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
▶판매실적
▶기업 연혁
년도
주요 활동
2006년
China 자동차 최우수 브랜드 선정 베이징 현대 제2공장 가공
2007년
미국 누적판매 500만 대 돌파 국가環境경영대상 대통령상…(省略)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strategy)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drawback(걸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strategy) 제안
다. 2000년 9월 현대그룹의 9개 관련사와 함께 그룹에서 분리되어 현대자동차그룹을 형성하였다.설명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strategy)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drawback(걸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strategy) 제안
현대자동차,기업과,경영,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과,SWOT,현대자동차,문제점과,현대자동차,향후,글로벌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hwp( 56 )
순서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과 경영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및 현대자동차 문제점분석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과 경영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과 SWOT 현대자동차 문제점과 현대자동차 향후 글로벌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책략경영 事例
▣ 서론
Ⅰ. 현대자동차 기업introduce
1.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주식회사(現代自動車株式會社, 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차 생산판매 업체이다. 1996년에 전 차종 생산누계를 1천만대를 돌파하고 인도 및 터키 등에 공장을 세워 지역적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였고, 1998년에 기아자동차와 아시아자동차공업을 인수하여 사세를 확장하였다. 1967년 현대자동차 설립을 스타트으로 다양한 차종들을 시판함에 따라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다. 이처럼 현대자동차는 변화하는 자동차의 의미와 달라진 기업의 위상에 맞춰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 고객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더 많은 가능성을 고객과 사회에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