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分析(분석)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戰略 / 올림푸스 광고 戰略 1. 시장 설명(說明)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1 04:27본문
Download :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ppt( 67 )
올림푸스 광고戰略 1. 시장 설명(說明) INDEX 2. 광고 설명(說明) 3. 문제...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9105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A%B4%91%EA%B3%A0%EB%A1%A0%5D%20%EC%98%AC%EB%A6%BC%ED%91%B8%EC%8A%A4%20%EA%B4%91%EA%B3%A0%EC%A0%84%EB%9E%B5-9105_01.gif)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9105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A%B4%91%EA%B3%A0%EB%A1%A0%5D%20%EC%98%AC%EB%A6%BC%ED%91%B8%EC%8A%A4%20%EA%B4%91%EA%B3%A0%EC%A0%84%EB%9E%B5-9105_02_.gif)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9105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A%B4%91%EA%B3%A0%EB%A1%A0%5D%20%EC%98%AC%EB%A6%BC%ED%91%B8%EC%8A%A4%20%EA%B4%91%EA%B3%A0%EC%A0%84%EB%9E%B5-9105_03_.gif)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9105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A%B4%91%EA%B3%A0%EB%A1%A0%5D%20%EC%98%AC%EB%A6%BC%ED%91%B8%EC%8A%A4%20%EA%B4%91%EA%B3%A0%EC%A0%84%EB%9E%B5-9105_04_.gif)
![[마케팅분석&광고론] 올림푸스 광고전략-9105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EA%B4%91%EA%B3%A0%EB%A1%A0%5D%20%EC%98%AC%EB%A6%BC%ED%91%B8%EC%8A%A4%20%EA%B4%91%EA%B3%A0%EC%A0%84%EB%9E%B5-9105_05_.gif)
올림푸스 광고strategy 1. 시장 說明(설명) INDEX 2. 광고 說明(설명) 3. 문제점 분석 4. 광고안 제시 5. Conclusion 디지털 카메라 시장 성장세 세계 디지털 카메라 시장 출하량 한국 디지털 카메라 시장 생산액 시장 분석 0 2000 4000 6000 8000 10000 12000 2002 2003 2004(E) 2008(E) 0 50 100 150 200 250 300 350 400 2001 2002 2003 2004(E) 디지털 카메라의 출하량과 생산액 모두 증가 예상 ~ 제품 기술력의 향상 화소수 300만 화소대가 가장 선호되고 최근에는 400만대 화소의 비중 증가 가격 업체들간의 가격 경쟁으로 mean(평균)가격 48만원대까지 인하 디자인 카메라의 크기는 작아지는 반면, 내장 LCD의 크기는 확대 기타 카메라폰의 기술발달에 따른 시장 위협, MP3 등 다양한 기능 내장 시장 분석 디지털 카메라 시장 동향 소비자층 확대 고객층 확대 현재 20대 남,여와 30대 남성의 비중이 가장 크나, 학생과 중년층으로 확대 선물로서의 기능 입학식,졸업식 선물로 선호도 증가 커뮤니티 활성화 디지털 카메라가 급속도로 번지면서 사이버 공간에서 디카족의 활동이 활발해짐. 지속적인 신제품개발과 새로운 소비자 니즈에 대응 필요 시장 분석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점유율 소니 14.8% 니콘 15% 올림푸스 17.3% 2002 올림푸스, 소니 19% 삼성 22% 2004 2,3월 삼성 14.9% 소니 17.4% 올림푸스 17.5% 2003 캐논 15.3% 삼성 17% 올림푸스 20.6% 2001 3위 2위 1위 올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설명
올림푸스 광고전략 1. 시장 설명 INDEX 2. 광고 설명 3. 문제...
[마케팅 分析(분석)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戰略 / 올림푸스 광고 戰略 1. 시장 설명(說明)
순서
마케팅 분석 &광고론 올림푸스 광고 전략 올림푸스 광고 전략 1. 시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