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nd.kr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ound3 | pound.kr report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ound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und3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4:18

본문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도표1. 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 key point(핵심) 가치 :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Download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34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gif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紹介(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 key point(핵심) 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差別점은 무엇일까

2.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피자시장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각 기업의 경쟁우위 전술)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analysis(분석)

3.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전술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인가

4. 미래전술
1) 해외진출동향
2) 제시카 키친 사업 동향(TOWS analysis(분석) )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結論
6. Appendix

1. 기업紹介(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

Mr. Pizza
-Case Study Report-


- 목 차 -

1. 기업紹介(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2) key point(핵심) 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差別점은 무엇일까

2. 기업environmentanalysis(분석)
1) 피자시장 analysis(분석)
2) 경쟁사 analysis(분석) (각 기업의 경쟁우위 전술)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analysis(분석)

3. STP전술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전술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effect(영향) 을 미칠 것인가

4. 미래전술
1) 해외진출동향
2) 제시카 키친 사업 동향(TOWS analysis(분석) )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結論
6. Appendix

1. 기업紹介(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歷史)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996년 가맹사업을 스타트하고, 1998년 中國,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다. 이에 대한 Core Value로서 ①Homemade quality(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1999년 100호점을 대학로에, 2000년 中國 북경 건국문점(해외진출), 2004년 영등포 200호점, 2007년 제주 300호점과 미국 LA월셔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고 있다 또한 2007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KMCA)선정 한구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전문점) 등을 차지하는 등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 ②Service in a Fa…(drop)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스터피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미스터피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라는 기업개요를 표방한다.
전체 6,106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und.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