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6:45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pptx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pptx( 19 )
설명
현대자동차,기업소개와,중국과,미국,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 마케팅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_SLIDE_1_
NEW THINKING
NEW POSSIBLITIES
_SLIDE_2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선정동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 최고의기업
中國과 미국
시장전략(strategy)비교
_SLIDE_3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기업紹介
_SLIDE_4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공장紹介 기업紹介
현대모터아메리카
북경(베이징)현대
미국 엘라베마 주
위치
베이징(북경)
단독투자
투자방식
합작투자
(비율)
북경기차 50%
현대차 50%
30만대
연간생산능력
100만대
EF 소나타, 아반떼XD 등 생산차종 쏘나타, 엘란트라 (아반때) 등
http://systemclub.net/bbs/zb4pl5/zboard.phpid=p_3&no=1139
논문
_SLIDE_5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공장紹介 기업紹介
ㆍ승용차가 소비자와 가까워짐
Segmentation
Positioning
Targeting
ㆍ초기 - 구매력 높은 중상류층
ㆍ중기 소비자 시장 확대
ㆍ개인소비 확대로 고급화, 대형화
ㆍ급속한 경제발달로 자동차 수요 증가 예상
Segmentation
Positioning
Targeting
ㆍ실용성과 경쟁 대비 나은 품질
ㆍ중산층 이상 40~50대 남성
ㆍ30~50대 여성
ㆍ소형차 위주의 시장
_…(省略)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