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nd.kr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 pound2 | pound.kr report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 pound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und2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16:45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pptx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pptx( 19 )



설명


현대자동차,기업소개와,중국과,미국,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 현대자동차의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소개와 중국과 미국 마케팅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1.gif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2.gif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3.gif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4.gif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5.gif 현대자동차의%20기업소개와%20중국과%20미국의%20마케팅%20비교%20분석_pptx_06.gif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_SLIDE_1_
NEW THINKING
NEW POSSIBLITIES
_SLIDE_2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선정동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우리나라 최고의기업
中國과 미국
시장전략(strategy)비교
_SLIDE_3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기업紹介
_SLIDE_4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공장紹介 기업紹介

현대모터아메리카

북경(베이징)현대
미국 엘라베마 주
위치
베이징(북경)
단독투자
투자방식
합작투자
(비율)
북경기차 50%
현대차 50%
30만대
연간생산능력

100만대

EF 소나타, 아반떼XD 등 생산차종 쏘나타, 엘란트라 (아반때) 등
http://systemclub.net/bbs/zb4pl5/zboard.phpid=p_3&no=1139
논문
_SLIDE_5_
2002 NEW THINKING NEW POSSIBILITY
GLOBAL MARKETING GROUP3
공장紹介 기업紹介
ㆍ승용차가 소비자와 가까워짐
Segmentation

Positioning
Targeting
ㆍ초기 - 구매력 높은 중상류층
ㆍ중기 소비자 시장 확대
ㆍ개인소비 확대로 고급화, 대형화
ㆍ급속한 경제발달로 자동차 수요 증가 예상
Segmentation

Positioning
Targeting
ㆍ실용성과 경쟁 대비 나은 품질
ㆍ중산층 이상 40~50대 남성
ㆍ30~50대 여성
ㆍ소형차 위주의 시장
_…(省略)
현대자동차의 기업introduction와 중국과 미국의 마케팅 비교 분석
다.
전체 6,1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und.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