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nd.kr [讀後感]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쓰기나서 > pound1 | pound.kr report

[讀後感]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쓰기나서 > pound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ound1

[讀後感]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쓰기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01:03

본문




Download :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나.hwp




그들은 게르만족을 피해 달아나야만 했다. 현대의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베네치아” 라고 하면 흔히 물의 도시라고 떠올린다. 하지만 게르만족은 로마로 향하는 중이었기 때문에 그들 앞으로 도망을 치는 것도 불가능 하였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그 말대로 하였는데, 마침 썰물 때라 갯벌이 드러나 있었다. 하지만 이 책의 저자는 특이하게도 베네치아를 물의 도시가 아닌 바다의 도시라고 말하였다. 그들은 사제에게 가서 호소를 하였지만, 사제조차도 어디로 도망가야할지 몰랐다.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나-1037_01.jpg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나-1037_02_.jpg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나-1037_03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이 책은 중세 베네치아 공화국의 역사를 담은 책이다. 그렇다면, 도대체 베네치아인들은 바다에서 무슨 일을 하였으며, 그래야만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를 알기 위해서 베네치아가 세워졌던 그 당시로 가보자.
이 책은 중세 베네치아 공화국의 history(역사) 를 담은 책이다. 이탈리아의 북동쪽 지방에 있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공포에 떨고 있었다. 왜 이 책의 저자는 베네치아를 물의 도시라 하지 않고 바다의 도시라고 했던 것일까?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로마제국이 거의 멸망할 무렵, 서로마 제국의 곳곳은 게르만 족에게 약탈을 당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 주변의 대도시들은 이미 약탈당한지 오래였다.”라는 말이 내려왔다. 사람들은 갯벌에 사는 것을 신의 계시로 여기고 그곳으로 모두 이주하였다. 아마도 베네치아 시내에 있는 많은 수의 운하 때문일 것이다. 애초에 주변에 산이 없었기 때문일것이다 주변의 대도시로 가자는 사람도 있었다. 또 남쪽으로 도망을 치자는 사람도 있었다. 그러자 하늘에서 “탑에 올라가 바다를 보아라. 거기 보이는 땅이 너희가 살 곳이다. 산으로 달아나는 것은 불가능 하였다. 그렇지만, 그들도 베네치아인들처럼 바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생활을 한 것은 아니라고 한다. 현대의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베네치아” 라고 하면 흔히 물의 도시라고 떠올린다. 아마도 베네치아 시내에 있는 많은 수의 운하 때문일 것이다.



설명

순서

이 책의 저자는 베네치아처럼 운하가 많거나 물이 많은 도시는 전세계에 다양하다고 한다. 하지만 이 책의 저자는 특이하게도 베네치아를 물의 도시가 아닌 바다의 도시라고 말하였다. 왜 이 책의 저자는 베네치아를 물의 도시라 하지 않고 바다의 도시라고 했던 것일까?

Download : [독후감]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나.hwp( 70 )






[讀後感]바다의 도시 이야기를 읽고쓰기나서

다. 사제는 하늘에 거의 애원하듯이 기도를 했다.
전체 6,2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ound.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