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0:42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Download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8 )
설명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코오롱스포츠,마케팅전략,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등산복 시장의 展望을 예측하고
“코오롱 스포츠”가
살아남기 위한 전략(戰略) 연구
_SLIDE_2_
CONTENTS
서론
1
기업introduction
본론
2
2-1. 선정이유
2-2. Define
2-3. Measure
2-4. Analyze
2-5. Improve
2-6. Control & Strategy
conclusion(결론)
3
3
부록
4
서지사항
5
_SLIDE_3_
기 업 소 개
_SLIDE_4_
1. 기업introduction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첨단과학
기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컨셉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5_
선정이유
_SLIDE_6_
국민들의 경제소득 증가 및 주 5일제 시행으로 경제적+시간적 여유
건강과 레저에 대한 욕구 증가
웰빙과 자연이라는 사회적 트랜드의 발생
등산인구가 증가
지방자치단체들이 경쟁적으로 등산로와 캠핑장 정비, 걷기 코스를 개발
2. 선정이유
_SLIDE_7_
한 달에 한번 이상 등산하는 인구 1560만 명
국립공원별 탐방객 증감 추이 (단위 : 천명)
2005년
2006년
2007년
2008년
2009년
2008년 대비
2009년 증감비율
계
19,372
17,593
26,358
26,467
26,634
6%
지리산
2,956
2,620
2,725
2,727
2,744
0.6%
계룡산
1,370
1,004
1,306
2,020
1,727
-14%
설악산
2,097…(drop)
코오롱스포츠,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marketing 전략(strategy),경영전략(strategy),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