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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LG생활건강 기업경영分析(분석)및 LG생활건강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과 나opinion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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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4 1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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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구分析을 통하여 선크림 시장을 4개의 시장으로 세분화하였고, 타겟시장을 선정하여 3C 시장分析 후에 적합한 시장을 선정, 타켓팅하였다.

이에 따라 거시적 環境(환경) 및 3C 分析을 통하여 현재 기업의 環境(환경)을 파...


LG 생활건강의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 LG 생활건강의 화장품 시장과 그에따른 전략(戰略)
보고서 核心요약

현재 불황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시장이 바로 화장품 시장이다. 둘째, 타 경쟁기업과의 discrimination화 된 화장품 사업부 제품과 기술이 부족하다. 이러한 문제점(問題點)을 改善하여 현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의 매출증가를 위해 marketing 전략(戰略) 이 시급하다. 그 중 시advantage(장점) 유율 2위인 ‘LG 생활건강’이 압도적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 및 기타 경쟁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대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해 필요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이 필요하다고 여겨 선정하게 되었다.또한 LG생활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分析을 하고, 욕구分析을 이용하여 자외선차단제의 신제품 출시를 위한 SPT전략(戰略) 을 수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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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LG생활건강 기업경영分析(분석)및 LG생활건강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과 나opinion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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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생활건강의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 LG 생활건강의 화장품 시장과 그에따른 전략(戰略)
보고서 核心요약

현재 불황속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시장이 바로 화장품 시장이다. LG생활건강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및 문제점(問題點)을 진단하고 改善 방향을 제시해 본다면 첫째, 기업 초반 화장품 시장 진입&사업 실패 후 재진입에 의해 후발주자로 나서면서 후발주자로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이 미흡한 상태이다. 둘째, 타 경쟁기업과의 discrimination화 된 화장품 사업부 제품과 기술이 부족하다. LG생활건강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 및 문제점(問題點)을 진단하고 改善 방향을 제시해 본다면 첫째, 기업 초반 화장품 시장 진입&사업 실패 후 재진입에 의해 후발주자로 나서면서 후발주자로서의 marketing 전략(戰略) 이 미흡한 상태이다.

이에 따라 거시적 環境(환경) 및 3C 分析을 통하여 현재 기업의 環境(환경)을 파악하고 이를 토대로 SWOT 전략(戰略) 을 수립해야 한다. 이를 토대로 SWOT 작성 후 SO 전략(戰略) 을 수립한다. 3C를 分析해본 결과 고객은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불만족을 나타내고 있으며 더불어 2xxx년 소비자 트렌드에 관련되어도 分析해보았다.
LG생활건강이 앞으로 극복해 나가야할 브랜드 이미지와 새로운 브랜드 개발…(To be continued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LG생활건강 마케팅전술 分析(분석)과 LG생활건강 기업경영分析(분석)및 LG생활건강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과 나opinion해

순서




다. LG생건은 화장품 사업부의 전략(戰略) 변화, ‘더페이스샵’의 인수, 새로운 브랜드 출시, 발효화장품에서의 선발주자, 시장 점유율의 증가, 로드샵 개수 우위에 볼 수 있다아 경쟁자는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미샤), 스킨푸드 등으로 나타난다. 이러한 문제점(問題點)을 改善하여 현재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시장에서의 매출증가를 위해 marketing 전략(戰略) 이 시급하다. 그 중 시advantage(장점) 유율 2위인 ‘LG 생활건강’이 압도적 1위 기업인 아모레퍼시픽 및 기타 경쟁기업들과의 경쟁 속에서 시advantage(장점) 유율 확대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해 필요한 marketing 전략(戰略) 을 수립이 필요하다고 여겨 선정하게 되었다. 이미지 포지셔닝은 자외선차단제 출시에 어울리는 이미지 포지셔닝에 집중하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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