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und.kr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 > pound5 | pound.kr report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 > pound5

본문 바로가기

pound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2:00

본문




Download :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hwp




Download :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hwp( 87 )




설명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데일리 솝트
순서





데일리 솝트리 광고 Plan(계획서)데일리 솝트리 광고 매체 Plan(계획서)I. 상황分析(분석) 1. 광고 캠페인 기간 2008년 4월~2005년 5월 2. 시장 分析(분석) (1) 마켓 리더 포인트 (2) 제품군 전체 시장 상황 클렌징 제품 시장 전체 매출액을 살펴보면 2001년 하반 기~2002년 상반기 average(평균) 82억3800만원, 2002년 하반기~2003년 상반기 85억 7500만원으로 전년대비 약 4%정도의 매출 증가를 보인다. 2003년 하반기~2004 년 상반기에는 120억 7200만원으로 전년 대비 40% 정도의 높은 매출 증가를 보 이고 있따 이와 같이 클렌징 제품 시장 전체 매출액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추 세이며, 이를 통해 클렌징 제품 전체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음을 알 수 있따 일반적으로 클렌징 제품은 저관여 이성제품으로 Behavior-Cognition-Affect의 구 매 행태를 보인다. 사용 후 번들거리지 않으며 부드러운 피...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6047_01.gif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6047_02_.gif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6047_03_.gif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6047_04_.gif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6047_05_.gif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데일리 솝트리 광고 매체 계획서I. 상황분석 1...
[광고론]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데일리 솝트리 광고 계획서데일리 솝트리 광고 매체 계획서I. 상황분석 1...

다. 저관여 이성제품은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유도하고 구매한 소비 자들이 자사브랜드를 습관적으로 구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데일리 솝트리가 광고를 집행한 3, 4, 5, 6월에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한 것으로 보아 광고가 구매 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分析(분석)된다 (3) 사용자 변화 매출액 증가 추세를 통해 점차적으로 클렌징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는 것을 알 수 있따 3. 제품 分析(분석) ‘데일리 솝트리’는 식물성 세정 constituent 을 강화한 세안 전문 브랜드로 클렌징력이 뛰어난 천연 식물추출물인 솝트리(Soaptree)를 함유, 메이크업 잔여물뿐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까지 닦 아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ound.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ound.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