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marketing 전략(strategy),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problem)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4:05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뚜레주르 파리바게트 뚜레주르 제과제빵 뚜레주르 프랜차이즈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뚜레쥬르,마케팅전략,뚜레주르,파리바게트,뚜레주르,제과제빵,뚜레주르,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뚜레쥬르 marketing 전략(strategy),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problem)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설명
뚜레쥬르 marketing 전략(strategy),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problem)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뚜레주르 파리바게트,뚜레주르 제과제빵,뚜레주르 프랜차이즈,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86 )
_SLIDE_1_
뚜레쥬르 마케팅책략
_SLIDE_2_
목차
_SLIDE_3_
기업선정이유
얼마 전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적합업종 선정하였다는 기사를 보았음.
그 항목에 제빵,제과 프랜차이즈가 포함이 됨.
관심을 가지게 되던 때 마케팅 팀 과제課題를 하게 되어 제빵시장에 대해 조사해보기로 함.
_SLIDE_4_
국내 제빵시장 環境analysis(분석)
동반성장위원회→적합업종 선정 →신규점포개설에 제약 →새로운 마케팅 책략의 necessity need 대두
법적, 정치적 環境
다양한 커피 전문점들의 등장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베이커리형 카페에 대한 선호도 증가
사회문화적 環境
거시적 環境
_SLIDE_5_
국내 제빵시장 環境analysis(분석)
인구통계학적 環境
연령에 따른 베이커리 이용횟수와 시기
40대 이상 이용횟수 ` 20~30대의 이용횟수
주로 저녁에 베이커리를 이용
아침시간대의 수요가 부족
_SLIDE_6_
현재 제빵시장의 규모가 꾸준히 성장 중
국내 제빵시장 環境analysis(분석)
경제적 環境
_SLIDE_7_
국내 제빵시장 環境analysis(분석)
미시적 環境
3C
Customer
Company
Competitor
1등 기업:
파리바케트
2등 기업:
뚜레쥬르
맛과 신선함을
중요시하는
고객
_SLIDE_8_
파리바게트
나의 친구 (Mon Amie)
나의 사랑(Mon Amour)
나의 파리바게트(Mon Parisbaguette)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을 갖고 있음
주식회사 파리크라상의 대표적 브랜드
거듭되는 사세 확장과 공격적인 마케팅 책략
시advantage(장점) 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인지도가 매우 높음
1986
㈜파리크라상
설립
1988
파리바게트
1호점 open
1997
베이커리 업계
매출 1위
2002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평가
AAA평가
2003
마케팅 대상
국내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업계 최초1100호점…(省略)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