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strategy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strategy분석과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4:06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hwp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
2. 신용카드 시장동향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혁신전략(戰略)
(1) 혁신전략(戰略)
(2) 전략(戰略) 실행
4. 현대카드 marketing 계획
5.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카드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8. 현대카드 서비스analysis(분석)
9. 현대카드 기타 marketing 전략(戰略)
(1) 스포츠marketing
(2) 이미지marketing
10. 신용카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analysis(분석) (1) 설문조사 결과
(2) 결과 analysis(분석)
1. 현...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
2. 신용카드 시장동향analysis(분석)
3. 현대카드 혁신전략(戰略)
(1) 혁신전략(戰略)
(2) 전략(戰略) 실행
4. 현대카드 marketing 계획
5.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현대카드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제품전략(戰略) )
(2) Price (가격전략(戰略) )
(3) Place (유통전략(戰略) )
(4) Promotion (촉진전략(戰略) )
8. 현대카드 서비스analysis(분석)
9. 현대카드 기타 marketing 전략(戰略)
(1) 스포츠marketing
(2) 이미지marketing
10. 신용카드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analysis(분석) (1) 설문조사 결과
(2) 결과 analysis(분석)
1. 현대카드 기업intro
현대카드는 2001년 업계의 후발주자로 출발하게 된다된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戰略) 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analysis(분석) , 니치 마켓의 공략, 差別(차별) 화된 marketing 전략(戰略) 을 바탕으로 신용카드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따
현대카드는 26개의 alphabet과 color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부여해 지금까지 없던 형식의 브랜드를 창조해 냈다.
2. 신용카드 시장동향analysis(분석)
(1) 카드발급 동향
신용카드 발급 수는 휴면카드 요점, 신용카드 발급기준 강화 등으로 2012년부터 감소
- 2013년 말 신용카드 발급 수는 102백만 장으로 2xxx년 말 대비 2천 만장 감소…(drop)
Download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hwp( 18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기업과 SWOT 현대카드 마케팅 P STP전략과 서비스전략
[현대카드 마케팅strategy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strategy분석과 서비스strategy분석
[현대카드 마케팅strategy분석]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마케팅 4P,STPstrategy분석과 서비스strategy분석
순서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1.gif)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2.gif)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3.gif)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4.gif)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5.gif)
![[현대카드%20마케팅전략분석]%20현대카드%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현대카드%20마케팅%204P,STP전략분석과%20서비스전략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B%B6%84%EC%84%9D%5D%20%ED%98%84%EB%8C%80%EC%B9%B4%EB%93%9C%20%EA%B8%B0%EC%97%85%EB%B6%84%EC%84%9D%EA%B3%BC%20SWOT%EB%B6%84%EC%84%9D%EB%B0%8F%20%ED%98%84%EB%8C%80%EC%B9%B4%EB%93%9C%20%EB%A7%88%EC%BC%80%ED%8C%85%204P,ST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84%9C%EB%B9%84%EC%8A%A4%EC%A0%84%EB%9E%B5%EB%B6%84%EC%84%9D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현대카드,마케팅전략,현대카드,기업과,SWOT,현대카드,마케팅,P,STP전략과,서비스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따라서 현대카드에서 추진하고 있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差別(차별) 적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2003년 9,000억 원 적자에서 2xxx년 현재 8배 가량 성장하고 시advantage유율 2위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따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과 ‘최초’를 고집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