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6:15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순서
_SLIDE_1_
저가항공사의 그늘
_SLIDE_2_
저가항공사(Low Cost Carrier)란
대한항공과 같은 일반 항공사와 달리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항공사.
_SLIDE_3_
현재 운항중인 저가 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 한성항공에서 재출발
폐지된 저가 항공사
영남에어(퍼스트 항공)
코스타 항공
인천타이거항공
한성항공
과다경쟁
금융위기 : 고환율 고유가
영업적자
최고의 저가 항공사 한성항공
한국의 저가항공사는 지방공항과 지역을 기반으로 함.
저가항공사의 과거와 현재
_SLIDE_4_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면허(등록)일
2005.08.25
2008.04.05
2008.06.11
2008.08.06
2005.03.31
최초 취항일
2006.06.05
2008.07.17
2008.10.27
2009.01.07
2005.08.31
모기업
애경산업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새만금관광개발
신보종합투자
자본금
1100억원
270억원
500억원
278억원
207억원
항공기보유(여객기)
8대
6대
7대
6대
4대
노선
국내선 3개
국제선 11개
국내선 1개
국제선 7개
국내선 3개
국제선 6개
국내선 3개
국제선 4개
국내선 1개
국제선 1개
국내 저가항공사 present condition
_SLIDE_5_
구분
대형 항공사
저가항공사
항공기간
혼합기종 / 다기종
단일기종
주요 생산물 근원
단거리 및 장거리 노선 편명공유, 네트워크 제휴
단거리 노선
사업범위
모든 서비스 제공
2,3개 좌석 등급보유
부가서비스 없음
단일좌석
비용
높은 운항 및 관리비용
낮은 운항 및 관리비용
공항과의 관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비 허브공항과 주변지역
대형 항공사와 저가 항공사의 特性(특성) 비교
_SLIDE_6…(省略)
Download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5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저가항공사,항공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항공사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저가航空(항공) 사,航空(항공) 사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다.